위니아딤채, 에너지효율 1등급 '23kg 대용량 위니아 드럼세탁기' 출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에너지효율 1등급 '23kg 대용량 위니아 드럼세탁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니아딤채
사진=위니아딤채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딤채는 2일 에너지 효율 1등급 위니아 드럼세탁기 대용량(23㎏)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피가 큰 이불이나 여러 장의 타월, 의류 등을 한 번에 세탁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세척력에 최적화된 설계된 노즐이 강력하게 물을 분사해 옷감에 세제가 쉽게 침투할 수 있게 돕는 '크린 샷' 기능으로 세척력을 강화했다. 또 크린 스팀 기능으로 적은 양의 물로 스팀을 발생시켜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고 살균한다. 

세탁 모드는 스팀 코스와 일반코스로 뉜다. 스팀 코스는 △표준 △이불 △찌든 때 △아기옷 △타월 △크린 알르레기 △크린 통 세척 7가지 모드로 구성된다. 일반코스는 쾌속 △울·섬세 △손세탁 △eco 삶음 △합성 △스포츠 의류 △헹굼·탈수로 구분된다. 세제함은 △일반 △2배 농축 △3배 농축 등 액체세제 농도별로 구분돼 농도에 맞는 용량을 투입할 수 있다. 

색상은 실버와 화이트 2가지이다. 

신제품은 에너지 효율이 1등급이라 전기 사용료 부담을 줄였으며 정부에서 추진하는 으뜸 효율 환급 사업도 신청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는 오는 8월 21㎏ 모델도 출시해 대용량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