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 2일 첫 방송…음원 동시 발매
상태바
[영상]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 2일 첫 방송…음원 동시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로이비쥬얼 제공]
[사진= 로이비쥬얼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로이비쥬얼의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신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이 2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E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은 "버스를 타고 부릉부릉", "반짝반짝 작은 별", "생일 축하합니다" 등 전 세계 인기 동요 25곡을 스토리를 곁들인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구성한 26편의 음악 애니메이션이다. 뮤직비디오를 보고 듣고 따라부르는 과정에서 아이의 정서발달을 돕고 시간, 우정, 동물 등에 대해 알려주는 교육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다.

관계자는 "내부 시사에서 특히 영상에 관한 호평이 많았다. 동요는 모두가 다 아는 워낙 익숙한 노래들인데, 여기에 로보카폴리 10년의 제작 역량을 쏟아부은 영상미가 눈을 즐겁게 한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오프닝곡과 엔딩곡을 포함한 주제가 2곡도 멜론, 지니뮤직, 플로,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같은 날 오후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로이비쥬얼 신승호 이사는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원 콘텐츠 장르 중 하나는 '널서리 라임(Nursery Rhymes)'이라 부르는 유아 대상의 동요 콘텐츠다.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은 웰메이드 음악 애니메이션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을 받으리라 기대하기 때문에, 국내는 물론 유튜브를 포함해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서도 적극적으로 음원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로이비쥬얼은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이 IPTV를 통해서도 방송되며, 부분 무료보기 및 VOD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카폴리 인스타그램과 쥬니어 네이버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쏭쏭뮤지엄 말랑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