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엘튼 존 이어 2번째 글로벌 컬래버 프로젝트 선정
상태바
세븐틴, 엘튼 존 이어 2번째 글로벌 컬래버 프로젝트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모노튜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이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와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1일 세계적 주얼리 명가를 이끌어온 프란체스카 엠피티어트로프와 컬래버한 팔찌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티파니'(tiffany&co.) 여성 최초의 디자인 디렉터 출신인 프란체스카는 현재 루이 비통 주얼리, 시계 부문 아티스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시프 앤 하이스트(Thief and Heist, 이하 T&H)'의 설립자다. 'T&H'는 지난해 세계적 팝스타 엘튼 존에 이어 이번에 2번째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로 세븐틴을 지목한 것이다.

프란체스카는 "세븐틴의 엄청난 팬으로서 이 팀의 스타일적인 면모를 늘 지켜보며 높이 평가해 왔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븐틴과 함께 한다면 완벽한 차별화가 될 거라 확신해 협업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우리도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정식으로 컬래버레이션을 하는 건 처음이라 영광스럽고 또 한편으론 신기하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팔찌 끈을 제작했고, 수익의 일부를 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의미 깊은 일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프란체스카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팔찌를 만들게 된 이유에 대해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싶었다. 한번 쓰고 버리는 1회용 물질이 아니라,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물질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T&H는 팔찌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플라스틱 쓰레기의 재활용을 위해 힘쓰는 사회적 기업인 '플라스틱 뱅크(Plastic Bank)'에 기부한다.

세븐틴과 프란체스카가 협업한 팔찌는 일명 '더 태그(The Tag)'라 불리는 케이블 타이 형태에 은으로 만든 태그를 단 플라스틱 팔찌다. 태그의 평평한 머리 부분엔 세븐틴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한 세븐틴은 프란체스카와의 영상 통화에서 "세븐틴의 다음 팀 반지를 맞출 때 혹시 디자인에 참여해주실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물었고, 프란체스카는 즉석에서 "100% 오케이다. 나 역시 너무나 기대된다"고 답해 제2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더 태그' 팔찌를 착용한 세븐틴과 디자이너 프란체스카의 유쾌한 영상 통화는 오는 3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