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의 드래곤월드 구출작전', 오는 16일 개봉…"귀염뽀짝 히어로가 온다"
상태바
'래미의 드래곤월드 구출작전', 오는 16일 개봉…"귀염뽀짝 히어로가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용감한 히어로 래미와 함께 떠나는 애니메이션 '래미의 드래곤월드 구출작전'이 오는 16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동물 캐릭터들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착하고 귀여운 양 '래미'가 7월 국내 어린이 관객들을 다시 찾아온다. 래미의 드래곤월드 구출작전은 귀염뽀짝 히어로 '래미'와 동물 친구들이 선사하는 유쾌 발랄한 타임머신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양떼 친구들의 단 하나뿐인 히어로 '래미'가 전설속의 용의 세계에 잘못 빠진 부모들을 구출하는 이야기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포스터는 "용감한 히어로 래미가 선사하는 초특급 타임머신 어드벤처" 라는 카피와 귀여운 친구들의 캐릭터들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7월 개봉을 앞둔 래미의 드래곤월드 구출작전은 주인공 '래미' 외에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뭐든 다 먹어 치우는 식탐대장 '식탐이'와 보면 볼수록 귀여운 매력을 가진 늑대 '울피', 드래곤  발명가의 아들 꼬마용 '드라고'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새로운 드래곤 월드에서 다양한 모험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