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와 편백찜으로 유명한 '편백가원' 2호점, 김포 구래동 OPEN
상태바
샤브샤브와 편백찜으로 유명한 '편백가원' 2호점, 김포 구래동 OPE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편백찜과 소고기 샤브샤브를 동시에 한 가지 메뉴로 제공하는 편백가원이 지난 4월 일산에서 1호점 오픈 후, 연이어 김포 구래동에 2호점을 오픈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편백가원은 면역력을 높이는 편백찜과 소고기 샤브샤브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면서도 1인당 1만원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편백찜과 소고기 샤브샤브 2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기는 가성비 우수한 서민 식당으로 떠오르며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는 게 편백가원 측 설명이다.

4인 가족이 4~5만원대의 금액으로 소고기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흔하지 않은 상황에서 김포에 2호점을 오픈하는 편백가원 소고기 샤브샤브 무한 리필이 김포 주민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특히 삼계탕과 함께 최근 편백찜과 샤브샤브가 여름 보양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증강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항균 및 살균 작용을 기대할 수 있는 편백나무 찜기로 요리하는 편백찜이 맛과 영양 모두를 만족시키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편백찜은 편백나무로 만든 찜기에 수증기로 고기와 야채를 쪄 만들기 때문에 영양소가 거의 파괴되지 않는다. 소고기 샤브샤브 또한 각종 채소의 섬유질과 비타민, 칼슘, 인, 철분, 망간, 무기질뿐만 아니라, 소고기의 필수아미노산 단백질은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김포 구래동 편백가원 2호점 관계자는 "편백나무 편백찜의 영양소와 질 좋은 소고기를 무한 리필로 양껏 제공하기 때문에 온가족 식사 모임 또는 회식 장소로 적합하다"며 실속 있고 영양가 뛰어난 메뉴 구성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편백가원 김포 구래동 2호점은 점심시간, 저녁시간 모두 1만원대 금액으로 구성되며 웨이팅 시간을 줄이려면 편백가원 2호점 대표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