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창업 최적화 아이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독보적인 블루오션으로 매출 UP
상태바
배달 창업 최적화 아이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독보적인 블루오션으로 매출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 '치킨더홈' 건강한 치킨이라는 독창성으로 주목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바이러스 이슈 등으로 배달에 대한 선호도 및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지속적인 배달 앱의 발달에 따라 관련 아이템이 '의외의 호황기'를 누리는 중이다. 대표적으로 치킨 관련 프랜차이즈들의 강세가 두드러진다.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속살의 치킨은 오랜 기간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아왔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한 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 이른바 '치맥'으로도 수요가 높다. 배달은 물론 테이크아웃(포장) 판매 수가 늘어날 수밖에 없는 이유다.

경쟁력 높은 치킨 아이템 중에서도 '건강을 담은 맛'을 선사 중인 '치킨더홈'의 행보는 더욱 눈에 띈다. 

해당 브랜드는 기존 치킨 맛의 강점에 차별화된 재료와 조리 방법으로, 치킨에 대한 선입견을 가진 이들까지 잠재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자연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육계의 강점을 보유 중이다. 생산에서 유통 품질까지 까다롭게 관리한 만큼, 건강한 닭고기 그 자체로 속살까지 탄력 있는 치킨 맛의 정점을 보여준다.

특히 자연실록 무항생제 육계는 지리산, 덕유산 인근 청정지역에서 최신 설비의 친환경 인증 사육 농가를 통해 사육된다. 여기에 마늘이나 호유실 같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허받은 기능성 사료 공급이 이뤄지고 있다. 차별화된 육질 제공은 물론, 최상의 환경에서 먹고 자랄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동물 복지에 힘쓰는 브랜드의 노력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또 사육 농가 정보 스티커 부착 및 농가 정보와 사육 과정 이력 관리 확인이 가능해 더욱 믿고 신뢰할 수 있다.

조리 과정 역시 순식물성 카놀라유 및 몸에 좋은 현미유 사용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방식을 채택했다. 바삭함은 오래 유지시켜주고 몸에도 이롭다 보니, 주 소비층이라 할 수 있는 주부들의 선호도까지 높였다.

'치킨더홈'의 건강을 담은 맛있는 제품을 주문하는 주부들이 많은 이유다. 배달 창업 아이템이라는 강점까지 더해져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실적과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블루오션은 육계 사용부터 제조 과정에 이르기까지 차별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맛과 건강함 여기에 배달 창업 아이템의 강점까지 더해진 '치킨더홈'으로 창업 문의가 이어지는 이유"라고 말했다. 

오픈 준비부터 사후 관리까지 '치킨더홈'은 창업자 중심으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초보 및 업종변경 창업을 추진하는 이들까지 편안한 준비와 성공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