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오는 7일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프리미엄 론칭쇼 진행
상태바
SK매직, 오는 7일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프리미엄 론칭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K매직은 렌털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 

매직 라이브쇼는 SK매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IGTV, 소스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이다. 

지난달 16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 총 9200명이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으며 당시 판매수량이 300대가 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SK매직은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을 오는 7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프리미엄 론칭쇼로 파격적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가전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다시 한번 등장해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사용 후기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으로 자사의 세척·건조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이 크게 좋아졌다.

2차 방송에서도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15% 할인 가능한 '매직 라이브 쿠폰'을 지급하며 렌탈·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 6종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또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