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와인셀러, 미국서 와인평론가와 비대면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미국서 와인평론가와 비대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전자가 超(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홍보를 위해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과 함께 온택트(Ontact)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달 30일 미국에서 화상채팅서비스 줌(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열렸으며 와인 매거진이나 인테리어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세계적인 와인평론가가 직접 선별한 와인을 참가자들에게 미리 전달하고 행사 시간에 맞춰 각자 와인을 맛보고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 이벤트에는 유명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의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가 행사에 참여해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했다. 

미스티 코플랜드와 제임스 서클링은 LG 시그니처의 앰버서더(Ambassador)로서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하거나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제품 외관과 내부에 스테인리스가 적용돼 정제된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프리미엄 가치를 담았다.

이 제품은 상단에 와인 65병을 보관하고 하단에 위치한 2칸의 서랍을 냉장고나 냉동고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이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각각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도록 온도조절 기능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