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교정 시즌 맞아 치간세정기 최대 53% 할인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교정 시즌 맞아 치간세정기 최대 53%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필립스코리아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필립스코리아 구강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방학 교정 시즌을 맞아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를 최대 53%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은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에서 진행된다. 

치간 세정기 3종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울트라 블랙 에디션은 20%, 실버는 22%, 에어플로스 그린은 53% 할인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입속 유해균을 최대 99.9% 억제하는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검케어(250mL)'를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는 미국 치과의사협회(ADA) 인증 제품이며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 기술'을 통해 잇몸에 자극을 가하지 않고도 60초 만에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제거한다.

교정 환자 대부분이 겪고 있는 불편함도 해결한다. 교정기 부착 부위를 꼼꼼히 세정하고, 교정 중 연약해진 잇몸에서 발생하는 출혈 증상도 감소시킨다. 

지난 2019년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 JCD(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필립스 소닉케어 사용 시 플라그 및 치은염 감소 비교' 임상 결과가 소개되기도 했다.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사용 3주 이내 플라그는 일반 수동 칫솔과 치실 사용 대비 16배 제거됐으며 잇몸 출혈은 6배 감소했다.

지난 2010년 같은 학술지에 실린 '치아 보철치료 재료 표면 세척 평가' 임상 결과를 보면 에어플로스는 치아 보철 재료와 병행 사용이 가능했으며 2000회 작동 결과 일반 칫솔 대비 치아 표면 손상도가 0%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