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입시전문학원 '시그니처 영어·수학', 한 달 신규 등록생 100명 달성…"체계적인 내신관리"
상태바
마포 입시전문학원 '시그니처 영어·수학', 한 달 신규 등록생 100명 달성…"체계적인 내신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마포 수능 전문 '시그니처 영어 수학 학원'이 한 달간 신규 등록생 100명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
 
시그니처 학원은 개인의 수준 및 환경에 맞게 진도를 나가는 '고등학교별 집중 타겟팅'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수준별, 학교별 분반을 통해 꼼꼼하고 체계적인 내신관리를 돕고 있다.
 
이해 위주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잊어버리는 단순 암기를 지양하고 있다. 또 '성적 향상은 정보와의 싸움이다'라는 말에 걸맞은 단계별 내신 자료를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정시 대비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 학습 방법도 눈길을 모은다. 수시, 정시를 함께 대비해 모의고사 성적에도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성적 추이 반영 곡선 그래프 성적표를 통해 결과 분석까지 제시하며, 결과 분석을 위해 담당 강사는 물론 학습 매니저, 명문대 출신 조교 10여 명 등이 투입돼 과학적인 학습법을 선보이고 있다.
 
폭발적인 성적 향상 효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학원 내 자습실을 운영하고 있다. 자습 중 생기는 모르는 문제, 틀린 문제 등을 강사에게 직접 피드백 받을 수 있다.
 
데일리 수학/영어 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성적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있으며, 성적이 떨어진 경우 즉각적인 피드백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10여 년 동안 특목고 전문반을 운영한 원장의 주 7일 붙박이 수업이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끈다. 시그니처 원장과 손발을 맞추는 장기 근무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티칭과 코칭도 이뤄진다.
 
학원 관계자는 "성적 향상의 요인은 베테랑 강사의 특화 강의, 수준별 수업, 학생의 의지이다"며 "모든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원내에서는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그니처 학원을 이끌고 있는 원장님의 경우 학생들을 위한 열정이 가득하다. 이에 학원을 3년 이상 장기 등록한 학생도 많다"며 "학원을 믿고 공부한 결과 전교 1등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학생들의 사례도 매우 많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 기존 학생, 신규 학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학원의 빠른 성장에도 이유가 있듯, 성적 향상에도 특별한 이유가 있다. 학생들과 함께 걸어 나가는 시그니처 학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