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왕찹쌀떡', 국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전통찹쌀떡으로 온라인 입소문
상태바
'호두왕찹쌀떡', 국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전통찹쌀떡으로 온라인 입소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찹쌀떡 전문 브랜드 '호두왕찹쌀떡'이 국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전통찹쌀떡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우스F&B가 최초로 브랜드 개발한 호두왕찹쌀떡은 생산·판매를 동시에 진행하며 온라인으로 유통하는 찹쌀떡 전문점이다. 오리지널을 비롯해 콩고물, 흑임자, 뽕잎 등 다양한 찹쌀떡을 판매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수제로 만든 호두 찹쌀 약과 또한 인기 메뉴다.
 
호두왕찹쌀떡이 온라인 유통을 전문으로 진행하면서도 인기를 끄는 이유는 재료 본연의 맛으로 전통찹쌀떡을 만드는 덕분이다. 국내산 팥만 사용해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고, 가마솥에 5시간 이상 끓여낸다. 특히 호두왕찹쌀떡만의 레시피 개발로 팥 특유의 떫은 맛을 없애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팥앙금을 개발해냈다.
 
또한 국내산 고급 찹쌀만 사용하며 찹쌀의 고소한 향을 잃지 않고 찰진 찹쌀떡을 만들기 위해 400도 이상의 고온 스팀으로 쪄서 사용한다.
 
호두왕찹쌀떡은 온라인에서 맛을 인정받아, 국산 팥 본연의 맛을 살린 레시피로 오프라인 매장오픈, 팥빙수·단팥죽 등 팥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른 첨가물 없는 순수한 국산 팥 특유의 구수함을 살려 달지 않고 담백한, 속이 편한 옛날 팥빙수와 달지 않은 단팥죽을 판매하며 전통을 유지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판매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
 
이수경 대표는 "어머니가 종종 만들어 드신 떡을 먹어보고 딸인 제가 설득해 사업을 시작했다. 찹쌀떡을 좋아하셔서 즐겨 드시던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여 가며 '호두왕찹쌀떡'을 탄생시켰고 온라인 판매 방식을 도입해 떡시장의 변화를 추구했다"
 
이어 "저희는 화려한 기술을 자랑하는 그런 찹쌀떡집은 아니다. 하지만 항상 정직하게 만들고 있다고는 감히 말할 수 있다"면서 "믿고 구매 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정직한 떡을 만들고자 노력할것"이라고 덧붙였다.
 
호두왕찹쌀떡은 자체쇼핑몰 판매 外 이마트몰, 홈앤쇼핑, 지에스홈쇼핑 등 국내 대표 온라인숍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