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 요금 65% 낮춰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 요금 65% 낮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8천원으로 안심주차서비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주차요금을 최대 65%까지 낮추고, 평일 기준 하루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안심 주차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틀 이상 주차 이용 고객에게 무료 발렛주차서비스를 제공(2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평일 1만원, 주말 1만5천원의 비용이 발생한다.)하고,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SK주차장은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제주도 여행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앱 1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연계 혜택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주로 어린이나 노약자와 함께하는 여행을 하는 경우, 수화물이 많은 경우, 보다 편하게 공항을 가고 싶은 경우, 자차로 공항을 찾게 되는데, 최근 이렇게 차를 타고 공항을 찾는 이들이 대부분 주차대행서비스를 이용한다"며 "공영주차장에 비해 주차요금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불법대행업체들도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불법대행업체들은 주차요금이 저렴하다는 것과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며 호객을 하고 있으나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불법 업체를 이용할 경우 갓길 주차에 주차하거나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등 불법주차로 인해 차주가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경우가 많다.

특히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셔틀로 3분이면 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 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 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