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하루 8천원까지 할인 확대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차를 이용해 김포공항을 찾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 대신 사설 주차대행업체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사설 주차장들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 대비 절반가량 비용을 아낄 수 있고, 주차 환경 또한 쾌적해 이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이다.

이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노약자 및 아동을 동반하거나 수하물이 많은 여행객들도 공영주차장 대신 사설 주차장을 이용하는 추세다.

하지만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늘어나며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대다수가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아 다양한 피해 사례를 일으키고 있으며,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기 힘들다.

이런 가운데 직접 실내·외 주차장을 보유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주차요금을 공영주차장 대비 65%까지 인하하며,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의 주차요금을 선보인다.

저렴한 금액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중심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2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발렛파킹 서비스의 경우 평일 기준 1만원, 주말 기준 1만5천원이 발생하는 서비스다.

더불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제주도 여행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앱 1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연계 혜택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셔틀을 이용할 경우 공항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 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