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투플러스, 특허 기반 초음파식기세척기 기본형 신제품 출시
상태바
세이버투플러스, 특허 기반 초음파식기세척기 기본형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초음파 식기세척기 전문기업 세이버투플러스가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신제품으로 지능형 히팅 월풀 초음파세척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능형 히팅 월풀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신기술 특허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개발 완료 후 무려 1년 이상 긴 시간의 BETA 테스트 기간을 거처 정식 출시되는 제품으로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기존 강력한 초음파 세척을 위해 24Khz 제품을 주력으로 공급하던 세이버투플러스에서 기본형 28khz 모델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면서 세이버투플러스는 프리미엄 파워형 24khz 제품과 보급형 기본형 28khz 두가지 모델을 시장에 공급하게 되었다.

과거 세이버투플러스 제품을 사용하고 싶었으나 가격적인 부담을 고민하던 소비자들이 이젠 부담 없는 금액으로 세이버투플러스의 명품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최근에는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 세척기 매출이 30% 이상 상승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식기세척기에 비해 세척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초음파 세척기로 입소문을 타면서 수요가 증가하였고 최근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위생 청결에 신경을 쓰면서 초음파 세척기에 대해 궁금해하는 소비자 역시 늘어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월풀 세척 기능은 TWO-WAY 세척 방식으로 스마트 자동 타임 스케줄에 따라 식기에 묻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초음파 세척 기술에 수류분사 기능을 접목하여 세척력을 배가한 제품이다. 초음파 세척 시 식기의 살균 및 소독 효과는 물론 식자재에 남아 있는 잔류 농약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이달에 월풀초음파세척기는 조달청에도 등록되어 정부 및 지자체, 학교, 공공기관, 군부대 등을 대상으로 공급 가능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초음파세척기를 구매한 자영업자 A 씨는 "높은 인건비에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업소용 초음파 세척기가 있어 인건비 절감은 물론 주방 위생까지 해결되어 제품 사용에 만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 28kHz 지능형 히팅 월풀초음파세척기 출시와 함께 "오는 7월에는 카페 및 PC방 전용 제품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이동이 가능한 탁상용 제품과 기존 싱크대에 매립 방식으로 설치 할 수 있는 빌트인 초음파 세척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영향으로 주방 위생에 더욱 민감한 이때, 안전한 주방 위생을 위한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세이버 안심케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위생에 대한 약속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다 함께 코로나 극복을 위하여 "끄떡없다 대한민국!! 세이버를 찾아라"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소용초음파세척기. 세이버안심케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