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 로봇청소기 시즌3' 온라인 출시 예정
상태바
'크레타 로봇청소기 시즌3' 온라인 출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디스컴퍼니의 소형가전 브랜드 크레타가 '크레타 로봇청소기 시즌 3 G3' 온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크레타 로봇청소기는 국내 브랜드로 본사에서 직접 A/S가 가능하고, 신청은 무상수리 구입 후 1년까지 할 수 있다.

A/S 접수를 실시하면 회수 기사가 직접 방문하며, 제품을 본사로 회수 후 제품 검품 및 A/S를 실시한다. 작업이 완료되면 배송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의 이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크레타 로봇청소기는 LDS센서와 BLDC모터 탑재 및 뛰어난 맵핑 성능으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2in1로봇청소기 제품이다. 또한 대용량 5200mAh LG배터리셀이 탑재되어 있어 최대 180분간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총 3가지 모드 청소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장소에 맞게 뛰어난 청 소효과를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청소 예약시스템부터 동작 및 배터리 상태 체크가 가능하며 어디에서든 제품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오프라인을 비롯 온라인까지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물 인식 정확도는 98%를 자랑하는 고성능 센서가 탑재되었으며, 한글 음성 안내 기능이 가능하여 제품 작동 및 오류 발생 시 그에 대한 정보를 한글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원격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소 금지 구역을 설정하고 청소 지정 구역을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먼지통은 600ml, 물통은 400ml, 소형물통은 100ml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흡입력은 최대 2200pa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 물량은 총 3단계로 조절 가능하여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유디스컴퍼니에서 2018년 론칭한 크레타는 로봇청소기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시즌1, 시즌2, 시즌3 세대까지 스마트한 삶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크레타 로봇청소기 '시즌3 G3'는 와디즈펀딩을 통해 공개된 바 있으며, 해당 제품은 16,819%를 달성하며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