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수험서 시리즈,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10위 올라
상태바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수험서 시리즈,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10위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 검점 부문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를 모두 차지했다.

1위는 '2020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가 올랐다. 이어 기출문제집, 과학, 사회, 국어, 한국사, 도덕, 영어, 수학, D-7 모의고사 교재가 차례대로 10위까지 차지했다.

핵심총정리 교재는 고졸 검정고시의 7과목 주요 이론을 한 권으로 정리한 것이다.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했고 지난해 기출문제를 포함한 5개년 기출을 분석해 선별한 키워드의 핵심내용을 압축해 담았다.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과목별로 100문제씩, 총 700문제를 수록해 실전 문제풀이가 가능하며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2권으로 분권했다.

시험 당일 빠르게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과목별 맞춤 적중노트도 수록했다. 국어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작품'을, 수학은 '필수 공식'을, 영어는 '빈출 어휘'를 정리했다. 암기가 중요한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 O/X 퀴즈'를 통해 맞춤형 학습을 돕는다.

베스트셀러 순위를 장악한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