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저축은행, 디지털뱅크 '뱅뱅뱅' 출범…비대면 영업 강화
상태바
상상인저축은행, 디지털뱅크 '뱅뱅뱅' 출범…비대면 영업 강화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9일 09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적 가치·업그레이드 경험 제공, 비대면 고객 서비스 선도
사진=상상인저축은행
사진=상상인저축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상상인저축은행은 다가오는 7월 종합 디지털금융 플랫폼 '뱅뱅뱅'을 출범하고 본격적인 모바일 금융시대를 연다.

상상인저축은행이 선보이는 최초의 종합 디지털금융 플랫폼인 '뱅뱅뱅'은 뱅크뱅크뱅크의 앞자리를 따와 고객이 기억하기 쉽고 부르기 쉽도록 했다.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을 통해 24시간 365일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전화연결 없는 자동대출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뱅뱅뱅' 출시를 통해 비대면(언택트) 서비스 고객 접점을 선점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는 최근 정부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이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됨에 따라 디지털정부 비대면 서비스 도입을 서두르고 개인 맞춤형 서비스 혁신에서 속도를 내기 시작한 것과도 일맥상통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뱅뱅뱅 출시를 기념해 연 7.0%의 금리를 제공하는 '뱅뱅뱅 777 정기적금'을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매일 777명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12개월 만기 상품으로 월 납입금은 최대 20만원이고 이자는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뱅뱅뱅' 어플리케이션 및 상상인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 광고도 온에어 한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세상 빠르고, 금융은 어렵고, 복잡한 건 싫어, 필요한 것들만 간단히 쓸래요' 등 간편한 금융 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재미있게 담아 고객 편의성이 강점인 '뱅뱅뱅'의 특징을 전달할 예정이다. 유튜브, SMR(Smart Media Rep), 페이스북, 인스타 등 디지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상상인저축은행은 본격 비대면 시대를 맞이함에 있어 고객들이 언제나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상상인저축은행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이번에 출범하는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 시키고 서민 금융으로서 더 나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상인디지털뱅크 '뱅뱅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