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뤼에, 크리스찬 디올 레이디백 오염된 부분 관리 가능
상태바
플뤼에, 크리스찬 디올 레이디백 오염된 부분 관리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비 소식이 지속되면서 습해지는 날씨에 따라 다양한 곳에 냄새, 곰팡이 등이 생길 수 있다. 음식에만 곰팡이를 우려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상 가죽이나 패브릭에도 곰팡이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방면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디올 레이디백 같은 고가의 명품 가방은 대부분 가죽으로 제작되었는데 루이비통 스피디 등 명품에 사용되는 가죽은 고가의 가죽으로 오염에 약하고 자극에 민감하기 때문에 곰팡이 등 가죽 손상이 진행되기 전에 미리 오염된 부분이 있다면 바로바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크리스찬디올백 같은 명품 브랜드 가방에 사용되는 가죽 관리 방법은 미리 알아 두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 루이비통 토트백 등 명품을 관리하는 것으로 브랜드 플뤼에가 항상 등장하는데 플뤼에는 다양한 가죽 관리 제품이 있어 어렵지 않게 개인이 관리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다. 친환경 성분의 제품이어서 고가의 가죽에 사용해도 가죽에 자극을 주지 않고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가 많다.

특히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다양한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고 가죽 표면에 생긴 얼룩을 대부분 제거하는 효과와 더불어 가죽 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가죽 얼룩 해결과 동시에 가죽 기초 관리가 가능해 명품 가방을 가진 사람들에게 인기라고 한다.

플뤼에 관계자는 "다양한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더라도 가죽마다 다 다른 특성이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테스트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