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젯 신개념 핸디형 스팀다리미, 살균·스타일러에 빨래 방망이 기능 선보여
상태바
비트젯 신개념 핸디형 스팀다리미, 살균·스타일러에 빨래 방망이 기능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이 급증하며 자외선 살균기, 의류 관리기, 스팀 소독기와 같은 살균 가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고가의 가전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없고, 큰 가전을 보관하는 장소도 고민이다.

그러나 비용과 보관 걱정 없이 손쉽게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고온 스팀을 이용해 의류의 주름뿐만 아니라 살균소독, 알레르기 케어 외에도 자주 빨기 어려운 침대 매트리스, 이불 등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TV 홈쇼핑을 통해 이미 인기를 입증한 에어스타일러 '비트젯'은 핸디형 스팀다리미로 대장균, 황색 포도상 구균, 살모넬라 균 등 99% 살균 및 99% 탈취 효과를 구현했다. 또한 비트젯은 영국 알레르기 케어 공식 인증 완료로 집 먼지 진드기, 진드기 사체로 인한 알레르기 물질, 곰팡이, 세균으로부터 까다로운 영국 알레르기 협회 기준 살균력을 입증받았다.
 
뿐만 아니라 스팀다리미의 기본인 강력한 스팀(3가지)과 공기 입자만큼 미세한 마이크로 스팀이 옷감에 습기를 남기지 않고 의류 손상 고민 없이 주름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또 비트젯은 우리 조상들의 다듬질에서 착안한 두드림 원리를 적용해 분당 섬유조직을 연화시키는 5,600회의 두드림 비트 기능이 고온 스팀이 더 깊게, 다림질은 더 쉽게 할 수 있어 바쁜 아침에도 정확한 구김 케어가 가능하다.
 
'비트젯'을 출시한 ㈜넥스트업 관계자는 "비트젯을 만들기 위해 유럽 핵심 기업들과 협업하여 최고의 성능과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비트젯의 스페셜 의류관리 모드를 이용하면 고가의 스타일러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하루 1분 정도만 관리해 주면 매일 새 옷처럼 옷을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트젯의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판매처 넥스트업 스토어팜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스트업은 이미 스팀다리미 '스팀큐(스팀Q)'를 통해 600만 대 홈쇼핑 판매 신화를 이룬 기업으로 이번 비트젯을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생활소비재 개발 유통 회사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