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 7월 분양
상태바
대우산업개발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중구 동인3-1지구 재개발 지구…프리미엄 브랜드 적용 단지, 복층형 펜트하우스 등 차별화 선언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 투시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 투시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대우산업개발이 다음달 대구 중구 동인3-1지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인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의 분양에 나선다. 

대우산업개발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엑소디움(EXORDIUM)을 적용한 이 단지는 외관 디자인부터 각 세대 내부까지 차별화된 고급 아파트로 조성된다.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3가 8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3층, 6개 동, 전용면적 59~138㎡, 총 63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362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일반분양 물량 기준 △59㎡ 159세대 △74㎡ 197세대 △126㎡ 3세대 △138㎡3세대 등이다.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이 들어서는 대구 동인동 일대는 중구 중심상권인 동성로상권이 인접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대구백화점,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가깝고, 동부시장과 경북대학교병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교육 인프라도 좋다. 동인초교와 동인초병설유치원이 가까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대구 명문학교인 경북대 사대부설 중·고, 중앙·청구고도 단지 반경 1㎞내에 위치해 있다. 또한 대구광역시립 중앙도서관도 가까워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엑소디움 센트럴 동인'은 대우산업개발의 럭셔리 주거브랜드로 유럽산 최고급 마감재가 적용(일부/기본 및 유상)되며 단지 최상층은 고급 펜트하우스로 꾸며진다.

펜트하우스로 공급되는 단지 최상층 6가구(전용면적 126·138㎡)는 중구 최초로 테라스를 갖춘 복층형 설계가 적용됐다. 또한 일부 세대에는 대우산업개발의 특화평면인 '살림착착(주부순환동선)'이 적용되며 자동열림시스템을 갖춘 오토중문(유상옵션), 넉넉한 팬트리와 드레스룸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중앙에는 광장이 조성되며 어린이놀이터와 단지 순환 산책로가 마련된다. 이밖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클럽, 맘스스테이션, 어린이집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사물의 처음, 근원을 의미하는 '엑소디움(EXORDIUM)'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 437-7번지(건들바위역 인근)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