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가구거리 더갤러리 "심쿵세일 이벤트" 가성비로 인기몰이 중
상태바
논현동 가구거리 더갤러리 "심쿵세일 이벤트" 가성비로 인기몰이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미국과 이탈리아 수입가구들과 친환경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더갤러리가 신혼입주 성수기를 앞두고 침대 매트리스 수입가구 모션베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입가구 전문기업 더갤러리는 신규 라인업 브랜드인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와 미국 최대 규모 썰타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등 미국 매트리스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대상으로 '비교우위 그랜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 품목은 평소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미국 매트리스, 신혼 쇼파 와 리클라이어 등 고객만족도가 높은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더불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함께 구매 시 진행되는 심쿵세일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일반  매트리스 가격으로 모션베드까지 더갤러리에서 함께 구입이 가능한 가성비 이벤트이다.

또 프랑스가구 "모네 콜렉션"은 세트 구매 시 더 좋은 가성비로 신혼부부 가구로 논현동 가구거리 더갤러리에서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코르시카나베딩의 쿨웨이브 제품에 4가지 모델이 추가돼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하게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코르시카나 베딩 매트리스의 쿨웨이브 기술은 냉감원단의 사용으로 더운 여름날 쾌적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 제작되었으며 더운 여름 잠 못 드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논현동가구거리 더갤러리의 심쿵 세일 기획전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더갤러리 프리미엄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트리스 스프링과 모션베드는 미국과 동일한 10년 보증 기간을 적용하고 에어레더와 아쿠아텍스를 사용한 여러 디자인의 폴안젤로 신혼 쇼파를 세일을 진행 중이다.
 
본격적으로 웨딩시즌이 시작되는 초입인 지금, 판매 수요와 고객 문의에 의해 결정된 이번 행사는 기존 판매 금액에서 최대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저렴하게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그리고 신혼쇼파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논현동 가구거리 더갤러리의 심쿵 이벤트는 6월까지 진행하지만, 한정 수량 제품이 있어 빠른 방문을 권한다.
 
더갤러리 관계자는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수입가구에 특화된 전문기업인 만큼 침대프레임과 모션베드의 원스톱 쇼핑을 원하는 고객 편의를 고려하여 마진을 최소화한 후 공급한 덕에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유럽, 이탈리아, 미국 매트리스등 다양한 사이즈에 잘 맞는 프레임과 모션베드등을 지속 개발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침대매트리스 기획전은 강남구 논현동 더갤러리 프리미엄 본점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