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통해 인스타마케팅 쉽도록 지원하는 '그린인스타'
상태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통해 인스타마케팅 쉽도록 지원하는 '그린인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사업의 형태나 규모, 종류와 무관하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예비 고객에게 장점을 알리고 실제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다. 이는 동네상권의 음식점부터 대형 기업체까지 무관하며 많은 업체들이 이를 위해 홍보, 마케팅, 광고 등을 추진하며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SNS를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고 잘 활용된 SNS는 막대한 비용을 들인 미디어 광고보다도 높은 효과를 얻기도 한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글로벌 SNS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개인의 생활 공유 목적으로도 활용되지만 업체들의 입장에서는 유용한 홍보 및 마케팅 수단이 되기도 한다.

인스타그램 전문 광고대행사 그린인스타(Greeninsta)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로, 이는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 서비스를 받길 권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많으면 그만큼 정보를 확산시키고 잘 알려지도록 하는 데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그린인스타는 이를 위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및 계정토탈 관리, 게시물 관리 등 전반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체 계정에서 필요로 하는 여러 종류의 홍보 기법도 적극 도입해 제공 중이다. 특히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좋아요 증가 등의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패키지 상품까지 구성해 효율적인 마케팅이 되도록 하고 있다.

그린인스타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현재의 SNS 가운데 쉬운 인터페이스와 빠른 반응으로 이제는 필수 광고 수단이 됐지만 콘텐츠와 팔로워 하나하나에 광고 효과가 좌우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은 전문가의 관리를 받길 권하고 있다.

관계자는 "보다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등 인스타그램 운영에 가장 필요한 바탕을 제공해주고 있다"며 "각종 서비스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