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보리보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최대 80% 할인
상태바
LF 하프클럽·보리보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최대 80%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6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LF 제공
사진= LF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다음 달 12일까지 패션·뷰티·식품·리빙·육아용품·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80% 할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은 식품류와 각종 리빙 아이템을 구성했다. 100% 검은콩 서리태 가루, 쌀조청 세트, 홍삼고 스틱, 명란젓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65%까지 할인한다.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상품들도 마련돼 있다. 봉투째 버리는 음식물쓰레기 봉지,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와 싱크대 거름망, 신발 살균건조기, 휴대용 모기 퇴치기,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패션잡화 및 뷰티 아이템으로는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여성용 밍크 모자, 영유아용 LED빔 샌들 등을 선보인다. 천연 재료로 만든 비누나 크림, 수성 네일 제품 등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및 용품들도 최대 5% 쿠폰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고양이용 퓨레스틱과 캔 제품 18종은 1000원대부터 살 수 있다. 100% 국내산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수제간식과 동결건조 간식도 판매한다.

이화정 LF 트라이씨클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나누고자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등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마련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