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 홍보대사 선정을 위한 뷰티클래스 개최
상태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 홍보대사 선정을 위한 뷰티클래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는 이달 27일 뷰티클래스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기획을 맡은 꾼미디어는 국내 S급 메이크업 및 뷰티 아티스트를 초청해 강연 및 실습을 통한 포렌코즈의 지정 판매셀러를 양성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클래스 수료 후 엠버서더 멤버쉽 카드 발급을 진행함으로써 포렌코즈 지정셀러라는 타이틀을 부여함과 동시에 포렌코즈 제품 관련 SNS 및 유튜브 상의 콘텐츠 제작 시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행사라고 뷰티클래스 개최 취지를 밝혔다.
 
포렌코즈 뷰티클래스의 첫 뷰티 아티스트는 현 알루 메이크업 청담점 한현재 원장이다. 한 원장은 방탄소년단, 2AM, 인피니트, AOA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CF, 드라마, 세계 굴지의 뷰티 브랜드의 명품 쇼 진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능력을 증명한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뷰티클래스에 참가하는 수강생들은 한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 메이크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실제 현장에서 요구하는 테크닉을 전수받음으로써 전문 판매셀러로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포렌코즈 뷰티클래스를 신청할 수 있는 신청 대상은 한국어 능력 초급 이상의 국내 거주 중인 베트남인 혹은 베트남어 능력 초급 이상의 한국인 셀럽 희망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오는 27일 첫 뷰티클래스 아카데미 개최를 시작으로 매월 진행하게 될 포렌코즈의 이번 뷰티클래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