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서 '90일간 슈퍼 싹쓸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씨티은행, 씨티모바일앱서 '90일간 슈퍼 싹쓸이' 이벤트 진행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5일 15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티모바일앱을 가입만해도 매주 금요일 푸짐한 선착순 쿠폰 제공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26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90일간의 슈퍼 싹쓸이'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모바일앱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 페이, 위메프 배달의 민족, 홈플러스 온라인몰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몰 혹은 모바일앱에서 사용 가능한 초특급 쿠폰을 오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씨티 모바일앱 쿠폰함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되는 쿠폰에는 2%(연, 세전) 정기예금 특별 금리 혜택도 있으며, 하루만 맡겨도 0.8%(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더하기 통장 가입시 5천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이 외에도 씨티모바일앱 쿠폰함에는 상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 준비되어 있다. 씨티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나 애플스토어에서 '씨티모바일'로 검색하면, 공인인증서 없이 1분 이내로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제공하고 위축된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와 같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헸다"며 "이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씨티 모바일앱을 경험하고 사용함으로써 생활 속 거리두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