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상태바
와이브,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LED마스크 '에코페이스' 제조사 와이브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경제를 살리기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와이브는 부산 벡스코 1전시장 1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언텍트 오프라인 판매전 행사에 피부 상태를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는 LED마스크 'ECO FACE' 와 'ECO FACE PLATINUM' 제품에 대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브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상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기간에 구매 고객 중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와이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40% 할인 + 20% 추가 할인으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 고가의 LED마스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와이브 박건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중소기업 및 소비자들에게도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침체된 내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소비자는 물론 제조사와 유통업계에도 위축된 소비심리를 반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