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 여름 TV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 박보검 여름 TV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5일 14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무더위 속 짜릿한 여름휴가가 간절한 요즘, 박보검이 친구들과 홈캠핑을 즐기는 현장이 포착됐다.

코카콜라는 박보검과 함께한 올 여름 시즌 캠페인 광고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뉴노멀 시대'를 맞아 여름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기자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집 앞 마당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피크닉과 캠핑을 즐기고 있다. 그릴에서 맛있게 구워낸 바비큐로 분위기를 돋우고 영화를 감상하며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 채운 여름 휴가를 마무리한다.

박보검은 무더위가 이어지는 촬영 내내 프로다운 모습과 함께 '흥 부자' 면모를 뽐내며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깜짝 코믹 댄스를 즉흥적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허세 소금뿌리기'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박보검이 달라진 여름 일상을 짜릿한 즐거움으로 채우는 순간들을 담은 TV 광고는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짜릿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한 TV광고를 비롯해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