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CNBC '생생경제정보톡톡', 건강·여행·먹거리 등 트렌드 읽은 정보 전달로 주목
상태바
SBS CNBC '생생경제정보톡톡', 건강·여행·먹거리 등 트렌드 읽은 정보 전달로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건강 및 여행, 뷰티, 먹거리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SBS CNBC '생생경제정보톡톡'이 시청자와 소상공인 사이의 폭넓은 소통 창구를 구축해 주목받고 있다.
 
매주 주 월~금 오전 10시 30분 SBS CNBC에서 방송되는 '생생경제정보톡톡'은 생활 속 지혜를 담은 생활 팁 코너를 비롯해 새로운 이슈를 짚어보는 이슈 톡톡, 유행 및 최선 소비동향을 파악한 트렌드 톡톡 등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질환 및 질병 예방 정보를 만날 수 있는 헬스 톡톡, 급변하는 경제 상황에 대처하는 머니 톡톡 등의 코너도 만날 수 있다. 이는 MBC 생방송 오늘아침 출신의 김용필 앵커와 윤호연 아나운서 2MC 체제로 진행되어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
 
'생생경제정보톡톡'은 특히 제품 개발에 앞장서는 강소기업 및 소상공인 소개에도 힘쓰고 있다. 관련 전문가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기도 하는 것. 따라서 생생경제정보톡톡은 관련 전문가들의 출연 및 제보 문의도 실시간으로 받고 있는 중이다.
 
생생경제정보톡톡에서 방송되는 내용은 이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네이버 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되고 있다. 이는 TV 방송 하나의 콘텐츠로 소비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채널에서 노출되어 더욱 폭넓게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더블유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이지은 팀장은 "시청자들은 TV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접하길 바란다. 이에 다양한 생활 속 정보를 모으고, 트렌드와 이슈를 제대로 읽은 콘텐츠를 전달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SBS CNBC 생생경제정보톡톡은 건강과 여행, 뷰티, 먹거리,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정보, 지자체 관련 내용 등을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출연 및 제보 문의는 제작사 더블유미디어 엔터테인먼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