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신세계백화점, '신신당부' 캠페인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신세계백화점, '신신당부'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신한카드는 25일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신당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신신당부'는 소비를 통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달라는 대국민 메시지와 신한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번째 프로젝트인 '함깨가치 신신당부'는 지역 특산품을 대량 수매해 백화점에서 소비자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함깨가치는 '함께(together) 가치(value)있는 착한 소비에 동참하자'라는 뜻과 지역 특산품인 '깨(경북 고령)'와 '멸치(전남 완도)'에서 따온 말이다.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신세계 신한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특별 제작한 함깨가치 사은품을 제공한다. 6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경북산 깨로 만든 기름세트, 7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전남산 멸치로 만든 멸치세트가 각각 준비된다.

양사는 코로나로 인해 평소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의 상생에도 앞장서기로 했다. 기름세트와 멸치세트를 추가 수매해 경북, 전남 지역 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신당부 캠페인은 기업 본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상생을 실천하는 모범적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