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720S 르망' 에디션 모델 공개
상태바
맥라렌 '720S 르망' 에디션 모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망 우승 25주년 기념' 전세계 50대 한정 출시
맥라렌 '720S 르망' 사르트 그레이. 사진=맥라렌
맥라렌 '720S 르망' 사르트 그레이. 사진=맥라렌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맥라렌은 720S 쿠페를 기반으로 르망 24시 우승 25주년을 기념한 모델인 '720S 르망'을 전 세계 50대 한정으로 출시했다.
 
멕라렌 720S 르망은 'McLaren 25 Anniversary Le Mans' 로고와 기념 플레이트가 장착됐으며 차체 인식 번호는 우승 차량의 총 주행 횟수와 연관된 '298'로 시작된다.

외부 색상은 '맥라렌 오렌지'와 '그레이' 컬러 계열의 2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로워 바디 사이드, 리어 범퍼, 앞 범퍼 하단은 전용 그레이 컬러로 마감됐다.

사이드 패널에는 'McLaren 25 Anniversary Le Mans' 로고가 장착돼 에디션 모델임을 나타낸다.

맥라렌 '720S 르망' 사르트 그레이 실내. 사진=맥라렌
맥라렌 '720S 르망' 사르트 그레이 실내. 사진=맥라렌

또한 독특한 디자인의 5스포크 휠에는 'Le Mans'각인이 새겨 넣고 골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 등으로 화려함을 드러냈다.

실내 인테리어 역시 특별 사양과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디자인이 추가됐다.

시트는 블랙 알칸타라 소재와 함께 탄소 섬유의 레이싱 시트가 장착됐고 'McLaren 25 Anniversary Le Mans' 로고를 새겨 넣었다. 

스티어링 휠에도 12시 방향에 인테리어의 컬러와 같은 표시를 넣고 'McLaren 25 Anniversary Le Mans' 로고가 새겨진 플레이트와 바닥 매트까지 에디션 모델인을 드러냈다.

한편 맥라렌 '720S 르망' 에디션 모델은 전세계에 단 50대만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