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파격할인 평일 8천원대 최저가 주차요금 제공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파격할인 평일 8천원대 최저가 주차요금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자차로 공항을 찾아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게 된다면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이 주차요금으로 소요된다. 만약 차량을 맡기는 과정에서 김포공항 주차대행서비스를 요청했을 때는 1만 5천원이 추가된다. 

현재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노약자나 아이 동반 여행객을 비롯해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들은 대중교통(택시, 버스) 이용에 어려움을 느껴 자차로 공항을 찾고 있기 때문에 경비의 부담을 덜어내기가 힘들다.

김포공항 주차비를 절감하기 위해 불법주차대행업체를 선택하는 이들도 부쩍 늘어났다. 하지만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 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 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하는 행위 등 피해 사례가 늘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현재 영업 중인 대다수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곳들이 많고 실내주차장을 보유하지 못한 곳도 많다. 이러한 곳은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도 않은 경우도 비일비재해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직접 주차장 방문 주차고객에 한하여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SK주차장이 선보이는 파격 할인 주차비는 평일 기준 8,000원(주말13,000원)으로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65%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요금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평일 기준 10,000원(주말1,000원)으로 김포공항주차비 대비 최대 50% 할인된 요금이며, 김포공항주차대행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한다.

또, SK주차장은 이용고객에게 렌트카 비교앱 1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제주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한편,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공항출발층까지(3분거리)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김포공항 주변주차장 중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 출발층까지 1.5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 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