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왓챠플레이, 산드라 오 주연 '킬링 이브' 시즌3 오늘 공개
상태바
[영상] 왓챠플레이, 산드라 오 주연 '킬링 이브' 시즌3 오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왓챠플레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왓챠플레이가 오늘(24일) 산드라 오 주연의 '킬링 이브' 시즌3 에피소드 8회 전편을 동시에 공개한다.

'킬링 이브'는 첩보 요원이 되고 싶은 정보국 직원 이브와 직업 만족도가 99.9%인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이 서로에게 매혹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믹 집착 추격전이다.

'킬링 이브'는 시즌1, 시즌2에서 이전의 스파이물에서는 본 적 없던 캐릭터 묘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즌1의 이브(산드라 오)는 전 세계 암살자를 쫓는 첩보 요원을 꿈꾸며 일개 말단 직원으로 사는 일상에 무료함을 느낀다. 이브는 남몰래 범죄심리학을 전공할 만큼 꿈을 놓지 못하던 중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유럽을 시끄럽게 뒤흔드는 청부 살인 조직 '더 트웰브'의 실력자 빌라넬(조디 코머)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로마에서 이브를 향한 총성으로 마무리된 시즌2에 이어 시즌3는 모스크바, 바르셀로나, 런던을 배경으로 청부 살인 조직 '더 트웰브'에서 승진한 빌라넬과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이브가 한층 더 진해진 애증과 함께 서로를 쫓는 이야기를 다룬다. 

영국, 스페인, 러시아 등 다양한 로케이션 촬영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여전히 엉뚱하면서도 잔인한, 처절하면서도 기발한 빌라넬의 여전한 암살 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빌라넬의 총에 맞아 죽은 줄만 알았던 이브 역시 상처로부터 회복하고 아끼는 사람들의 죽음의 배후를 뒤쫓으며 자신의 능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는 모습은 둘의 과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킬링이브'는 2018년 첫 시즌 공개 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를 받는 등 전에 본 적 없던 신선한 스파이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브 역할을 맡은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오는 이 작품으로 골든글로브 TV부문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으며 변화를 이끄는 아이콘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