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용품을 한자리에 … '코리아네일페스타' 9월 4일 수원메쎄에서 개최
상태바
네일용품을 한자리에 … '코리아네일페스타' 9월 4일 수원메쎄에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가업체 모집 중
- 케이캣페어 동시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메쎄이상과 (사)한국네일미용사회가 주최, 주관하고 네일산업의 새로운 트렌드와 패러다임을 제시할 '코리아네일페스타'가 9월 4일(금)~9월 6일(일) 수원역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네일 관련 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네일 ▲속눈썹 ▲에스테틱, ▲왁싱 ▲반영구 ▲의료뷰티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공급자와 수요자를 연결해 비즈니스장을 구축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기획과 풍성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전시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코리아네일페스타는 20~40대 여성이 주 관람층인 케이캣페어와 동시 개최돼, 관람객 측면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전시 주최 측은 '셀프네일 시장의 규모는 2012년 649억에서 2017년 822억까지 성장했으며, 비대면 서비스가 유행하고 있는 현 시점에는 더 크게 성장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업체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참가업체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코리아네일페스타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코리아네일페스타는 70개 업체, 200부스의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업체 및 참관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철저한 방역을 준비하고 있다. 전시장 3단계 출입 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 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라텍스 장갑 착용 의무화, 소독 매트, 손소독제, 열화상 카메라, 안면 인식체온계, 무인 키오스크 운영, 입장객 간격 및 동선 관리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네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