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 7일 국내 정식 출시…"정통성으로 승부한다"
상태바
'라그나로크 오리진', 7월 7일 국내 정식 출시…"정통성으로 승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출시일이 공개됐다.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7월 7일에 론칭하기로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8년간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PC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 재현과 함께 콘텐츠, 그래픽 등 모든 부분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승부수를 던진다.

론칭 전 비공개 테스트 결과는 긍정적이었다. 지난 1차, 2차 CBT와 FGT를 접한 유저들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라그나로크'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게임계에서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퀄리티와 게임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렸다. 

업계 관계자들은 '라그나로크오리진은 라그나로크 IP로 3년만에 나오는 MMORPG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크다', '비공개테스트에서 보여준 게임성이 흥행 가능성을 점치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M 출시 후 2019년은 그라비티 상장 이래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한 해였다. 2020년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그라비티의 역사에 또 다른 한 획을 긋는 흥행작이 될 것"이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총괄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동안 출시된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가장 '라그나로크'스러우면서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 게임성 및 그래픽으로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미 많은 분들이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실제로 경험하고 피드백을 주신 부분도 이러한 내용이다"라며 "2차 CBT 결과를 토대로 마지막 점검을 마친 후 보다 더 완벽해진 게임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이전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