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Staycation with Mercedes-Benz' 캠페인 실시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Staycation with Mercedes-Benz'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여름철 차량 무상 점검 실시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8월 14일까지 2개월 동안 'Staycation with Mercedes-Benz'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을 맞아 먼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 차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서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의 안전한 휴가길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에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주요 소모품에 대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름철 쾌적한 운전 환경을 위해 실내 공기 정화 필터·와이퍼 블레이드·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와 루프박스·바이크랙, 그리고 스포츠 웨어 및 용품을 포함한 액세서리 & 컬렉션 일부 품목을 20% 할인한다. 또한 실속 케어, 집중 케어 패키지로 구성된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구매 시 특별 할인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타이어 역시즌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할인 품목인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를 함께 교환한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메르세데스-벤츠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항공 커버를 증정한다. 특별 할인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타이어 구매 시에는 낭만적인 피크닉 감성을 위한 피크닉 블랭킷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더클래스 효성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메르세데스-벤츠 쇼핑칩 키링이 증정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taycation with Mercedes-Benz'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차량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 만큼 여름 휴가 전 꼼꼼한 점검과 정비가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한 차량 점검으로 고객들이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기며 안전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