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한끼 315kcal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상태바
롯데푸드, 한끼 315kcal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3일 16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여름을 맞아 가벼운 식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간편식이 나왔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한 끼 315kcal 이하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를 출시했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이다.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핵심 고객인 2030 여성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전용 제품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닭가슴살 오색비빔밥'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 '5가지 야채 카레덮밥' 등 4종이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은 채소와 장류를 중심으로 하는 한식의 기본을 살려 가볍고도 건강한 한 끼를 구현했다.

칼로리는 일반 밥 1공기와 비슷하다. 210g 밥 1공기가 약 304kcal인데 쉐푸드 닭가슴살 오색비빔밥 235g 제품은 약 315kcal다. 또 제품 하나에 식이섬유 약 4000~7700mg이 함유돼 한 끼를 섭취하면 성인 여성의 식이섬유 하루 섭취량 중 약 20~38%를 충족할 수 있다.

냉동 간편식으로 보관과 조리도 간편하다. 증기배출 용기를 사용해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된다.

쉐푸드 세븐 데이즈 플랜은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롯데푸드는 추후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제품을 확대하며 식단을 더욱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일 먹는 음식의 칼로리가 궁금할 때,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으로 일상의 리듬을 살짝 바꿔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