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원, 거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상태바
한국간편결제진흥원, 거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23일 제로페이 연계 거제사랑상품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거제시는 지난 19일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거제사랑상품권은 지역 자금의 역외유출을 막고, 소비 촉진을 통한 거제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출시된다.

거제사랑상품권은 오는 25일 발행을 시작으로 6월 말까지 시범 운영된다. 7월 1일부터는 상품권 출시 이벤트로 한도 100억원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발행액은 500억원이다.

제로페이 가맹점은 제로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거제시의 제로페이 가맹점 수는 6000여개에 이른다.

거제사랑상품권은 △경남지역상품권 △광주은행 개인뱅킹 △뉴스마크뱅킹(전북은행)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썸뱅크(부산은행) △올원뱅크(농협) △체크페이 △BNK 경남은행 모바일뱅킹 △IM샵(대구은행) △핀트 △페이코 등 제로페이 상품권 앱에서 구입, 이용할 수 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거제사랑상품권은 결제 수수료가 없고, 구입 및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거제시의 소상공인에게 매출 향상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