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핫황금올리브치킨 100만건 돌파 기념 할인행사
상태바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100만건 돌파 기념 할인행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3일 12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신제품 '핫황금올리브치킨'의 최단기간 100만건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출시된 핫황금올리브치킨은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핫찐!찐킹소스' 등 4가지 콤보로 구성됐다. 2달여만에 100만건을 돌파하며 매운 치킨 열풍을 몰고 있다.

이에 BBQ는 BBQ 자체 앱을 비롯해 쿠팡이츠·요기요·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BBQ 앱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50%(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는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주문배달 23일까지 8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요기요에서는 오는 28일까지 4000원 할인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오는 29일까지 BBQ 브랜드관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치킨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킨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BBQ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