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여신 강소라,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로 청취자 감성자극
상태바
목소리 여신 강소라,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로 청취자 감성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시네마 '남과 여'에 출연한 배우 강소라. 사진=키이스트
오디오 시네마 '남과 여'에 출연한 배우 강소라. 사진=키이스트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다양한 작품에서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거듭해가고 있는 강소라가 국내 최초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대한민국 명실상부 '목소리 여신'으로 꼽히는 강소라는 애니메이션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통해 더빙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삼성전자의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인 '빅스비'에 참여해 안정적인 발성과 편안한 톤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강소라와 김동욱이 참여한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7년째 연애 중인 연인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부터 사소한 오해 그리고 권태 등 너무나 평범하지만 그래서 특별한 스토리를 담았다.

극중 강소라는 겉으로 센 척 밀어내지만 속으로는 자신을 잡아주길 바라는 평범한 20대 '한성옥'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 시켰다.

강소라는 "오디오 시네마는 여느 영화와 달리 눈빛이나 제스처로 감정을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목소리의 높낮이와 톤 호흡 등을 특히나 신경 써서 연기했다"며 "실제 연인을 연상시키는 연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연기로 처음 만난 김동욱 배우와 호흡이 잘 맞아서 녹음 현장이 더없이 즐거웠다"고 전했다.

특히 네이버 오즐위크를 통해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를 먼저 만나본 청취자들은 "역시 강소라 배우님 목소리 완전 꿀 떨어집니다... ㅜㅜ 목소리만 들어도 최고야 ... 눈 감고 들어보면? 머릿속에 완전 영화 한 편 뚝딱... ㅜㅜ" (네이버_붕**), "강소라 배우 목소리 좋다는 건 알았지만 이 정도 일 줄이야 ㅠㅠ 더 해주세요 더더더ㅓㅓㅓ 천만 가자~~!!!!(?)" (네이버_노**), "진짜 강소라 목소리만으로 이렇게 좋다니...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 (네이버_에**), "와, 강소라 목소리 연기까지도 잘하네..."(네이버_권**),  "이거 진짜 좋은 콘텐츠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김동욱 강소라 두 배우 연기랑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네이버_zo**) 등등 열렬한 호응과 더불어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즐위크 기간인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중 다시 재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