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총리 속옷모델 '포즈 당당'
상태바
여성 총리 속옷모델 '포즈 당당'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5월 04일 10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위에 오른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최근 한 속옷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나서 화제다.

광고사진 속 주인공은 다름 아닌 메르켈 독일 총리로  지난 달 30일 베를린의 유명 쇼핑센터에는 100㎡크기의 대형 광고사진이 걸렸던 것이다.

사진 속 메르켈 총리는 푸른색의 속옷 세트만 입은 채 '당당한 포즈'로 웃음을 짓고 있어 행인들을 놀라게 했다.

 

세계 유명인사인 그녀가 속옷 광고에 출연한 남다른 사연이 있다. 그녀는 최근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중고차 현금 지급안'(자동차를 폐기하는 사람에게 현금을 주는 제도)에 필요한 돈을 모으기 위해 사회 각계가 펼치고 있는 캠페인에 참여한 것이다.

 

독일 유명 속옷브랜드 'Bruno Banani' 또한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으로, 입지 않는 오래된 속옷을 가져오면 새 속옷을 구매할 때 7달러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메르켈 총리가 등장한 광고가 베를린 거리 한가운데 걸리자마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기념사진'을 찍는 열풍이 불고 있다.

 

이를 접한 시민들의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이다. 54세의 마이어(Meier)씨는 "독일의 경제상황에서 볼 때 매우 긍정적인 신호로 보인다."고 밝혔고 37세의 베베(Bebe)씨는 "매우 획기적이고 재미있는 광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광고에는 메르켈 외에도 의원 프랑크 슈타인마이어(Frank Walter Steinmeier)는 등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메르켈 총리의 '서프라이즈' 광고에 대해 정부 관계자는 "우리는 총리의 이번 캠페인에 대해 어떤 언급도 하지 않을 것"이라며 다소 차분한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앙겔라 메르켈 총리는 지난 해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위를 차지했으며 최근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영향력 있는 100'에 포함되는 등 국제사회에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여성 지도자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