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 가성비 '갑'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상태바
베티, 가성비 '갑'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애플 사의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이 블루투스 이어폰 및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넓혀가며 시장 내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하지만 비싼 가격대로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동일하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면서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투스 이어폰 및 무선이어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부담 없는 가격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돼 시장 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가전, 전자기기 기업 베티홈이 직접 개발 및 생산한 베티팟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베티팟 ANC 블루투스 이어폰은 "노캔 전쟁"으로 불리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무선이어폰 및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 뛰어난 가성비와 수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이끌었다.
 
베티팟 A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분류되는 스피커,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와 더불어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모두를 지원하는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베티홈 관계자는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만 적용한 무선이어폰 및 블루투스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믿고 구매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주요 성능으로는 10mm 고성능 HIFI 드라이버 탑재로 원음에 가까운 음질 및 뛰어난 통화 품질을 지향하고 블루투스 5.0 칩셋 탑재로 안드로이드, IOS 운영 체제와 상관없는 빠른 페어링 및 높은 호환성을 지원하며 생활 방수 기능 지원, 음성 어시스턴트 기능 지원, USB C-Type 케이블 충전 및 이어버드 기준 5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 시 부담이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25시간의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베티팟 A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등 주요 성능의 고품질화가 이뤄진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이른바 가성비라는 단어에 걸맞은 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파격 행사를 진행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USB 2구 고속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베티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선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 지급, 각종 오픈마켓 구매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지급의 특전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국내 가전, 전자기기 기업 베티홈이 출시하여 절찬리 예약 판매 행사 중인 베티팟 ANC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자세한 사항은 베티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