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드윅' 서범석X조환지, KBS '문화공감' 출연…"풍성한 무대 준비할 것"
상태바
뮤지컬 '루드윅' 서범석X조환지, KBS '문화공감' 출연…"풍성한 무대 준비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의 배우 서범석과 조환지가 18일 KBS 한민족 '문화 공감'에 출연했다.

뮤지컬 '루드윅'의 배우 서범석과 조환지가 출연해 작품에 관한 심도 깊은 이야기와 개막을 앞두고 더욱 뜨거워진 연습 현장의 열기를 전했다.

뮤지컬 '루드윅'은 베토벤의 일생을 소년, 청년, 장년으로 나눠 세명의 배우가 한사람을 연기하는 3인 1역의 독특한 구성을 취하고 있다. 

​악성 베토벤과 그의 조카 사이의 실화를 모티브로 삼은 '루드윅'은 군인을 꿈꾸는 카를과 그를 자신의 뒤를 이을 음악가로 키우려는 루드윅의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날 KBS '문화공감'에서는 뮤지컬 '루드윅'의 넘버 '운명', '재능', 그리고 '나의 옷' 실황 음원이 송출되며 화제가 됐다.

배우 서범석은 뮤지컬 '루드윅' 중 놓치지 말아야 할 베스트 장면으로 넘버 '운명'을 꼽으며 "청력을 잃고 좌절하는 청년 루드윅에게 장년 루드윅이 위로를 건네는 장면"이라고 말했다.

또한 배우 조환지는 "러닝타임 동안 퇴장 없이 무대에 머무르며 인물들을 바라보는 장년 루드윅이 '운명' 넘버에서 마침내 청년 루드윅과 교감한다."라며 작품의 명장면을 설명했다.

두사람은 "뮤지컬 '루드윅'의 베토벤을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풍성한 무대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뮤지컬 '루드윅'은 베토벤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명곡의 감동을 작품 안에 고스란히 담아내 지난초연과 재연에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