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언택트 육아교실 진행…"울음은 아기의 언어다"
상태바
매일유업, 언택트 육아교실 진행…"울음은 아기의 언어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9일 13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24일 오전 10시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1975년 '예비엄마교실'을 시작으로 45년간 '앱솔루트 맘스쿨'을 열어 부모교육을 지원해왔다. 올해 4월부터는 코로나19를 감안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으로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했다. 이번이 세 번째 언택트 강의다.

지난달 진행한 변영신 교수의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강의는 동시 시청자 수 1900여명과 누적 시청자 수 2300여명을 기록하며 예비 부모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에는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 한국 공식 트레이너인 최윤나 해피벌스요가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의 주제는 '울음으로 알아보는 5가지 아기 언어 교실'로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가 제안하는 아기 울음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에서는 본격적인 '울음 전 소리'를 바탕으로 아기의 상태를 파악할 것을 제안한다. 아기의 울음소리는 신체적 반사를 기반으로 5가지 특성 소리를 갖고 있고 각각의 소리는 특정한 욕구를 표현한다는 것이다.

아기 울음과 관련된 궁금증이 있는 경우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계정(@maeil_absolute)의 사전 질문 게시물을 통해 질문할 수 있다. 계정을 팔로우한 뒤 사전 질문 게시물에 궁금한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강연 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맘스쿨 사전 신청자를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됐다. 경품은 젖병 소독기, 분유 포트, 역류방지 쿠션, 매일유업 제품 모바일 교환권 등이다. 오는 22일까지 사전 신청을 완료하면 경품 추첨 번호가 문자로 발송된다. 발송된 추첨 번호를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신청은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