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us바버샵' 연예인도 다녀간 바버샵 이목 집중
상태바
이태원 'us바버샵' 연예인도 다녀간 바버샵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삶의 만족도와 자기 관리, 기분 전환을 하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헤어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미용실이나 본인을 가꿀 수 있는 뷰티샵 이용자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 중 바버샵은 남성 전용 미용실로 남성만 전문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성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태원 'us바버샵'은 남성 전문 미용실이며 동서양 흑인 헤어컷은 물론 여러 유명 셀럽들의 헤어 전담 등 다양한 스타일 경력 디자이너가 있는 바버샵이다. 
 
미용실 한 편에는 배우 유아인의 싸인이 되어 있는 액자를 볼 수 있는데 2017년 드라마 시카고타자기 방영 당시 용산 us바버샵 디자이너가 유아인 헤어 전담을 맡았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2017년 드림걸즈 오리지널 내한 공연 남자 배우들의 헤어 전담은 물론, 2018~2020 (현) ROAD FC 챔피언 최무겸 선수 헤어도 전담해서 진행 중이다.
 
삼각지바버샵 'us바버샵' 대표는 "저희는 페이드컷 전문점으로 페이드컷은 옆머리 느낌을 아주 짧게 해서 미세하게 위로 길어지게 할 수 있으며 옆머리와 뒷머리 목 부분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스타일링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덧붙혀 "다른 바버샵은 단가가 있는 반면에 저희 미용실은 가성비 있는 가격에 한 달 이내 재방문 시 컷트 할인을 해드리고 있어 꾸준히 찾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용산과 이태원에서 인접한 'us바버샵'은 재난지원금 카드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