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개인 유튜브 채널 서경석TV 통해 22kg 감량한 다이어트 스토리 전해
상태바
서경석, 개인 유튜브 채널 서경석TV 통해 22kg 감량한 다이어트 스토리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에는 연예인들도 유튜브 플랫폼을 많이 이용하며 개인방송에 열을 올리고 있다. 

꼭 이슈가 있어야 방송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개인적인 일상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팬들과 대중의 관심을 받을 수 있고 평소 스타의 일상을 궁금해 하는 팬들로는 단비 같은 존재가 바로 연예인들의 개인 유투브 채널이다.

최근 연예계는 다이어트가 대세 키워드로 자리매김한 듯하다.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에 나서고 성공 인증을 알리는데 서경석 또한 22kg 감량에 성공했다.

이에 자신의 개인 채널인 '서경석TV'를 통해 감량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경석 측이 서경석tv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는 94kg에서 시작해 매일 변화하는 체중을 공개하며 8주 만에 72kg까지 22kg을 감량하는 과정을 담았다.

연예계 선배이자 오랜 동료인 가수 양희은은 "솔직히 며칠 하다가 말 줄 알았는데 끝까지 해냅디다. 독한놈!"이라며 "세상을 바꾸는 사람은 꿈을 꾸는 드리머가 아니라, 실천하고 행동하는 사람 두어입니다."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서경석의 실천력과 의지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당사지인 서경석은 "정말 오랜만에 셔츠를 바지에 넣고 촬영했다. 이제는 타이트한 운동복도 문제없다"고 전하며 "제가 봐도 좀 멋있어 졌네요"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신의 모습에 만족감을 전했다. 

서경석tv측은 "조만간 다이어트의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영상을 업로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