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초여름 보양대전…장어·등갈비 메뉴 선봬
상태바
계절밥상, 초여름 보양대전…장어·등갈비 메뉴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8일 17시 0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이른 무더위를 맞아 '초여름 보양 대전'을 시작한다.

계절밥상은 최근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 '간장 등갈비구이' 등 여름철 보양에 제격인 여름 메뉴를 준비했다. 두 메뉴는 프리미엄 도시락으로도 선보여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과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여름 열무 막국수'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 제격인 메뉴다. 부드러운 과육에 진한 단맛을 자랑하는 '애플망고'가 종일 제공된다. 아이스크림과 얼음을 조합해 '애플망고 빙수'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리 농가 살리기 캠페인'도 실시한다. 국산 옥수수와 가지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하고 농부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비치한다.

계절밥상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여름 별미 메뉴 사진을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면 평일 점심 3000원, 평일저녁·주말 6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이 예상돼 몸 보신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로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은 계절밥상에서 보양을 하고 무더위를 이겨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