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츄앤·안주야 할인 판매
상태바
대상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츄앤·안주야 할인 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18일 16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18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시는홍초, 츄앤, 안주야 등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청정원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설정한 소비자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청정원은 이번 행사와 함께 첫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김일중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또는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본 방송에서는 청정원 '리치부어스트(1.5kg)' 소시지 4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동시에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