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앤뉴 X 치즈필름, 공개 오디션 개최…웹드라마 출연 등 다양한 지원
상태바
스튜디오앤뉴 X 치즈필름, 공개 오디션 개최…웹드라마 출연 등 다양한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NEW의 콘텐츠제작사업 계열사 스튜디오앤뉴가 웹 드라마 제작사 치즈필름과 함께 신인 발굴 프로젝트에 나선다.

스튜디오앤뉴는 NEW의 콘텐츠제작사업 계열사로 지난해 5월 신인 배우들을 중심으로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하며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고, 수많은 배우 지망생들이 지원한 가운데 최종 7명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특히 스튜디오앤뉴는 배우와 회사가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출연에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엔 웹 드라마 명가 치즈필름과 두 번째 신인배우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려 또 한 번 차세대 배우로 활약할 원석을 찾아 나선다.

이번 오디션은 아름다운 영상과 창의적인 스토리로 10대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약 7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누적 조회 수 약 1억 9000만 건을 기록하고 있는 웹 드라마 제작사 '치즈필름'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해 더욱 기대가 쏠린다. 그렇기에 이번 합동 오디션은 끼와 재능 넘치는 신인 배우들을 발굴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튜디오앤뉴와 치즈필름의 신인배우 공개 오디션은 18일(오늘)부터 28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오프라인 오디션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치즈필름 제작 웹 드라마 출연 기회 등 다양한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