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편입학원, 7월 실력 급상승을 위한 인텐시브 과정 개강
상태바
브라운편입학원, 7월 실력 급상승을 위한 인텐시브 과정 개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1987년부터 30여년간 편입교육에 있어 학생들의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브라운편입학원'은 2021학년도 편입을 준비하려고 하는 수험생을 위한 인텐시브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혀 편입준비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브라운편입학원'의 인텐시브 과정은 영어 기초∙중급 노예반을 7월 1일(수), 수학 속성반을 7월 4일(토)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인텐시브 과정이란 뜨거운 여름, 핵심만 압축한 브라운편입학원만의 하프 커리큘럼 과정과 문법, 구문, 독해, 논리의 영역별 특강으로부터 편입 공부에 전념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매년 진행되고 있는 과정이다.
 
올해는 특히 수험생들의 학습 시간을 대폭 상승시키기 위해 인텐시브 과정 중 7일동안 살면서 한 번쯤 인생을 위해 한계에 도전하는 ALL IN 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기존 3만원으로 진행해온 친구 이벤트를 이번 7월 편입 준비생을 위해 여름 한정으로 5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누적 할인 이벤트와 복습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입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재 '브라운편입학원'은 질병관리본부의 예방 지침을 바탕으로 코로나19의 감염 및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인 방역을 시행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 및 손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7월 개강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편입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