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닷컴, 1:1 프라이빗 홈요가·홈필라테스 인기
상태바
피티닷컴, 1:1 프라이빗 홈요가·홈필라테스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형 프라이빗 홈트레이닝 서비스로 만족도 높아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1:1 방문형 프라이빗 홈요가&홈필라테스 전문 기업인 피티닷컴의 프로그램이 인기이다.
 
프로그램의 기본틀은 변형된 체형을 교정하여 바른 자세를 만들고 부위별 근육을 늘리고 체지방을 감소시켜 비율이 좋은 몸매를 만든다. 이후 근력과 유연성을 강화하여 건강한 신체로 변화시킨 후 명상 등을 통해 마음의 평온함을 유지함으로써 심신의 밸런스와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를 만들기 때문에 회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피티닷컴의 장점은 회원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특별한 준비 없이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고 회원의 상태를 점검한 후 가장 잘 맞는 운동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1:1 맞춤형 프로그램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강사 선발 기준도 매우 까다로운 편이다. 회원의 프라이빗 장소를 방문하기 때문에 인성과 서비스 마인드를 최우선으로 하고 풍부한 경력, 자격증, 현장 경험, 서류심사 및 인터뷰, 심층 면접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수업 진행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방문 출입 전 철저한 소독, 방문 전 강사의 발열 증상, 기침 등 점검, 확진자 직/간접 접촉 점검 등을 상시 점검하는 등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피티닷컴은 회원의 심신의 상태에 따라 1:1 프라이빗 맞춤형 운동이 필요하거나 운동할 여건이 되지 않는 바쁜 직장인과 임산부, 고질적인 통증 케어가 필요한 분들 위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비롯해 정기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한 멤버쉽 프로그램, 기업이나 직장인 단체수업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최근 코로나19로 홈트레이닝, 홈요가, 홈필라테스, 여자홈트레이닝, 남자홈트레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피티닷컴은 1:1 맞춤형 트레이닝 체험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1회 체험 7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문형 홈트레이닝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